확대 l 축소

파주시(파주시고용복지+센터), 제2회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 행사

경력과 노하우의 신중년 ‘다시 일터로’

 

파주시(파주시고용복지+센터)10일 파주고용복지+센터 설명회장에서 2회 구인구직 만남의 날채용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모 부양과 자녀 양육의 부담을 안고 있는 신중년일자리 지원을 위해 50~60대 구직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우리교통, 아성산업 등 18개 기업체에서 간호직, 생산직 등 95개의 일자리를 구하는 자리로 50~60대 구직자 100여 명이 참여해 재취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기업 인사 담당자와 구직자간 1:1 면접을 통해 현장 채용이 이뤄졌고 구직자를 위한 일자리 종합상담과 이력서 사진촬영, 50~60대 구직자들의 건강을 위한 수지침 체험 등 부대행사도 함께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한천수 파주시 경제복지국장은 이번 채용행사가 어느 세대보다 노후준비가 시급한 신중년의 성공적인 재취업을 위한 도약이 되길 바란다아직 일할 수 있는 50~60대들이 일터에서 다시 활약할 수 있도록 신중년 재취업 지원을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주시 관계자는 올 한 해 4회에 걸쳐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음 행사는 628, 전계층을 대상으로 채용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고용복지센터(031-940-5061)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