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법원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윤병렬)는 지난 18일 법원사랑나눔협의체 위원들과 함께 법원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법원읍 소재 ㈜동해식품, 가야랜드, ㈜에버그린 윈도우, ㈜황소식품, 늘편한병원, 우리한의원, 동명헤어라인 총 7개 업체 대표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동해식품, ㈜황소식품에서는 건강식품 지원 가야랜드에서는 입욕권 지원을, ㈜에버그린 윈도우에서는 창호 교체 지원을, 늘편한병원과 우리한의원에서는 양·한방 의료 지원을, 동명헤어라인에서는 거동이 불편해 외출이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매월 지원해 주기로 협약했다.
윤병렬 법원읍장은 “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주민들의 건강한 생활유지에 필요한 각종물품과 서비스를 지역사회 사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제공하고 복지수혜자의 복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협력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김인호 법원사랑나눔협의체 위원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저소득 주민들을 돕기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업체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환원으로 기업과 주민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모범 선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만희기자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