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보건소(소장 이승찬)는 민원인 불편 해소를 위해 민원실에 음성지원 순번대기표 발급 시스템을 구축하여 지난 2월 26일부터 실시했다.
음성지원 순번대기표시시스템 운영중인 보건소모습
기존에 민원인이 줄을 서서 차례를 기다리고 업무 창구를 찾지 못해 헤맸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음성지원 순번대기표 발급 시스템을 통해 민원인이 대기 순번을 알고 호출 창구를 쉽게 찾을 수 있어, 혼란을 막고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건소의 이병한 팀장은“민원행정서비스의 품질을 향상하고 신속·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추진시책을 발굴해 나갈 방침”이며, “빠르고 편리한 민원 처리를 위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개선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