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교육지원청, 언론과 손잡고 교육 홍보 강화

언론인과의 2025년 첫 간담회
교육정책 공유·소통 강화로 지역 맞춤 홍보 협력

 

파주교육지원청은 324일 주요 언론인들과의 올해 처음 기자 간담회를 열고, 지역 교육 정책에 대한 소통을 강화하고 언론과의 협력 기반을 다졌다.

이번 간담회는 파주교육의 핵심 정책과 주요 추진 방향을 공유하고, 언론과의 유대감을 형성해 교육정책에 대한 지역사회의 이해와 공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간담회에는 경기일보, 기호일보, 인천일보 등 주요 지역 언론사 기자가 참석했으며, 파주교육지원청의 교육 정책 방향과 특색사업에 대한 설명과 함께 자유로운 질의응답도 이어졌다.

특히, 언론인들은 파주지역 교육현장의 변화와 개선 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교육청은 지역 맞춤형 홍보 콘텐츠를 발굴하고, 교육정책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는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전선아 교육장은 언론은 교육정책과 학교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사회에 전달하는 중요한 동반자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만남을 통해 파주교육의 비전을 함께 나누고, 언론과의 협력 속에 더 나은 교육을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파주교육지원청은 이번 간담회를 시작으로 다른 언론사와 추가 간담회를 추진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정기적인 언론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교육정책 홍보의 시너지 효과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손성숙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