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오준환 경기도의원, 2024 서울평화문화대상 ‘교통환경 광역의정대상’ 수상

앞으로도 교통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더 나은 교통환경을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오준환 의원(국민의힘, 고양9)은 지난 26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서울평화문화대상에서 교통환경 광역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울평화문화대상은 서울평화문화대상위원회가 주최하고, 서울매일·서울일보·도민일보·시사통신이 주관하는 시상으로 각 분야별로 지역사회와 평화·문화에 공헌한 선도자를 위해 상을 수여하는 시상식이다.

오준환 의원은 도심항공교통산업(UAM)의 제도적 기틀 마련과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경기도 버스 운수 종사자들의 처우 개선을 위한 제도적 기반 마련, 서민들의 기초 교통수단 공공성 확보를 위한 정책 추진 등 교통 분야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교통환경 광역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오 의원은 수상 소감에서 서울평화문화대상이라는 권위 있는 시상식에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이번 수상은 저 개인의 성과가 아니라 동료 의원들과 직원 여러분들이 함께 이뤄낸 결과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오 의원은 이번 수상은 저를 믿고 지지해주신 고양시민을 비롯한 경기도민 여러분들의 성원이 큰 힘이 되었다, “앞으로도 교통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더 나은 교통환경을 만들어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