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덕양구청 갤러리꿈, 2018년에도 ‘열린 전시’로 구민과 문화소통

덕양구청 꿈갤러리 2018년 대관 안내

 

고양시 덕양구청 2층에 위치한 덕양구청 갤러리꿈은 올해에도 무료 전시공간으로서 시민과의 문화교류 및 전시문화 진흥에 앞장설 예정이다.

지난 2013년에 개관한 덕양구청 갤러리꿈은 2개의 전시관으로 구성돼 기획전시, 그림, , 사진 등 다양한 형식의 문화작품을 무료 전시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다채로운 볼거리 제공을 통해 시민들에게 바쁜 일상 속의 여유를 선사해줌으로써 고양시민들이 마음의 휴식을 찾을 수 있는 힐링 소통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편 꿈꾸는 정원이라는 주제로 지난 2일부터 한 달 동안 전시 예정인 올해 첫 작품전에서는 원신동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수채화 작품을 전시될 예정이다.

올해에는 작가 개인전뿐만 아니라 동 주민자치센터와의 협치를 통해 다양한 문화강좌 수강생들의 작품도 만나볼 수 있다.

박동길 덕양구청장은 지난해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덕양구청 갤러리꿈이 올해에도 전시문화 진흥과 열린 행정의 이미지로 시민 여러분들에게 더욱더 사랑받는 갤러리로 거듭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덕양구청 꿈갤러리는 누구나 이용 및 대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대관 문의는 덕양구 산업위생과 문화체육팀(031-8075-5443)으로 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