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 여행택시’로 반값여행 즐기세요

11월, ‘여행가는 가을 캠페인’ 맞이 50% 할인 이벤트
 


파주시는 한국관광공사가 가을철 국내 여행 활성화를 위해 추진하는 11여행가는 가을 캠페인에 발맞춰 파주 여행택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111일부터 30일까지 여행택시를 이용해 파주를 방문하는 선착순 10팀에게 기존 3시간에 7만 원인 이용요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행사로, 관광객의 요금 부담이 대폭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파주 여행택시는 지역의 여러 관광지를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관광교통 서비스로, ‘파주출판도시-오두산통일전망대-임진각관광지코스부터 헤이리예술마을, 파주장단콩 웰빙마루, 파주장릉을 둘러보는 서남코스 등 5가지 코스로 운영된다. 여행객이 자율적으로 관광 코스를 정해 자유롭게 여행하는 것도 가능하다.

반값 행사 외에도 여행택시 이용객에게는 임진각 곤돌라를 이용 시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누리소통망(SNS)에 관광지 사진을 찍어 게시하면 파주의 마스코트인 파랑인형 증정, 고급 돗자리, 5만 원 상당의 소풍 꾸러미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추진 중이다.

이용을 원하는 관광객은 파주여행택시 누리집(www.pajutourtaxo.com) 또는 전화 상담실(02-458-3315)로 사전 예약하면 된다.

김상호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