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17회 파주시정신건강문화제 정신건강 캐릭터 공모

9월 8일까지 ‘방문·우편·이메일’ 중 자유롭게 선택 신청서와 작품 원본 제출
 


파주시민의 정신건강증진을 위해 파주시에서 운영하는 파주시 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윤탁)1010일 정신건강의 날을 맞이하여 17회 파주시 정신건강 문화제를 개최한다.

파주시 정신건강문화제는 정신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조기 발견으로 지역주민의 건강한 삶을 지향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정신건강캐릭터 공모전과 가족의 건강한 의사소통을 주제로 한 이야기 공연이 진행된다.

연령 및 지역에 제한 없이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을 희망하는 경우 98일까지 방문우편이메일중 자유롭게 선택하여 신청서와 작품 원본을 제출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9월 중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에 게시되고, 선정된 자에게는 개별로 통지된다. 대상 1, 최우수상 1, 우수상 4(아동, 청소년, 장애인, 노인 부문별 1)을 선정할 예정이며, 시상은 10월 중 파주시장상이 수여된다.

우수작품은 향후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의 상징 캐릭터로 기념품, 교육자료 등에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신청서 등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www.pajumind.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정신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 함양을 위해 자살예방포럼마음돌봄 챌린지등 다양한 방식으로 시민을 찾아간다는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정신건강복지센터( 031-945-2117)로 문의하면 된다.

손성숙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