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일산서부署, 치안 에듀 톡 콘서트 개최

 

일산서부경찰서(서장 송병선)는  14일 오전 10시 청사 4층 대화마루에서 관내 맘카페 일산아지매와 어머니·학부모 폴리스 회원 50여명을 대상으로 치안 에듀 톡(Talk) 콘서트를 개최 했다.

이날 사전 행사로 송병선 일산서부경찰서장은 청소년육성회 일산지부 길훈배 회장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였고, 관내 청소년 5명에게 상장과 장학증서(장학금)를 지급 했다.

치안 에듀 톡 콘서트 1부는 사이버 범죄 예방과 대처라는 제목으로 최근 큰 이슈가 된 랜섬웨어에 대해 알아보고, 사이버 사기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해 일산서부경찰서 사이버 수사팀 유재영 순경이 강의를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EG 평생교육원 고명진 원장을 모시고 가정폭력·성폭력과 연계되는 학교폭력이라는 제목으로 내 아이를 지키기 위한 방법에 대해 학부모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날 에듀 톡 콘서트에 참가한 학부모는 최근 전 세계를 떠들썩하게 만든 랜섬웨어 등 신종 사이버 범죄 등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유익 하였고, 학교폭력과 성폭력으로부터 자녀를 지키는 방법을 알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어 매우 감사하다라고 이야기 했다.

일산서부경찰서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역단체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고 도울 것이며,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치안 에듀 톡 콘서트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학교폭력 등 없는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이만희기자 2999man@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