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파주도시관광공사 여가친화경영 확대
 


파주도시관광공사(이하 공사)가 근로자를 대상으로 숙박바우처 지원사업을 신규도입하여 여가친화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숙박바우처 지원사업은 자유로운 연가사용 분위기 속에서 숙박시설을 이용한 직원에게 개인당 20만원을 환급하여 주는 프로그램으로 올해 처음 도입하였다.

공사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숙박바우처 신청자를 모집하였으며, 100여명의 직원이 신청한 가운데, 528, 공사 3층 대회의실에서 사장, 상임이사, 노조위원장, 청년이사회 의장 등이 참석, 추첨을 통하여 총20명을 선정하였다.

추첨식은 마치 여행지에 온 듯한 캠핑 및 물놀이 소품으로 꾸며져 현장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즐거움을 더했으며, 공사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되어 현장에서 근무하느라 참여하지 못한 직원들도 실시간으로 시청하며 함께 할 수 있었다.

추첨식에 함께한 조동칠 공사 사장은 양질의 쉼을 누린 직원이 근로현장에서 더욱 창의적으로 업무를 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지속적으로 직원들의 여가 있는 삶을 응원하는 착한 기관으로 거듭날 것이라 밝혔다.

한편, 공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지역문화진흥원이 주관한 여가친화경영 우수기업으로 2020년 최초 인증 받았으며, 지난 2023년 여가친화경영 우수기업 재인증을 통하여 일&&여가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하는 조직으로 거듭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