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읍장 이종춘)는 지난 4일 국제로타리 3690지구 파주로타리클럽(회장 김민영), 통일로로타리클럽(회장 박관희), 교하로타리클럽(회장 김훈), 사임당로타리클럽(회장 최영실)로부터 총 400만원을 후원 받았다고 밝혔다.
파주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후원금 전달식에는 이종춘 읍장을 비롯해 이환락 누리보듬협의체위원장, 각클럽 회장들이 참석했다.
김민영 파주로타리클럽 회장은 “후원금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저소득 이웃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사회의 관심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돼 보다 따뜻한 파주읍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종춘 파주읍장은 “해마다 파주읍 나눔릴레이에 참여해주시는 로타리클럽에 깊은 감사드린다”며 “독거 어르신, 한부모 가정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국제로타리 3690지구는 작년 600만원 후원과 도배?장판교체 등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했으며 매월 경로당 어르신을 위해 발 마사지 자원봉사를 추진하는 등 파주읍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파주읍 나눔릴레이는 파주읍 특화사업으로 기부자가 나눔실천에 동참할 수 있는 기부자 2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재작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만희기자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