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5월 29~31일, 제32회 파주시청소년종합예술제

최우수 수상자(팀)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 참가 기회 부여
 


‘2024년 제32회 파주시청소년종합예술제(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파주시 예선)’529일부터 31일까지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2024년 제32회 파주시청소년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의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경연의 장으로, 파주시가 주최하고, ()파주시청소년재단 금촌청소년문화의집이 주관하며,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이 후원한다.

청소년, 예술에 감성을 녹이다를 표어 아래 열리는 이번 축제에서 청소년들은 음악과 무용, 문예, 사물놀이, 대중문화 등 5개 분야 14개 종목에 참가하게 된다. 최우수 수상자()에게는 파주시 대표로 경기도 청소년 종합예술제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가 자격은 파주시 관내 초중고등학생 및 학교 밖 청소년이다. , 초등부는 3학년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파주시 관내 학교 재학생의 경우 거주지 주소지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시는 더 많은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도록 대중문화 초등분야의 종목을 확대했으며, 문예 분야에 삽화(일러스트) 종목을 신설했다.

참여를 원하는 경우 516일까지 전자우편(gkdistmddus@pcy.or.kr)으로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되고, 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금촌청소년문화의집 누리집(www.pcy.or.kr/gc)을 확인하거나 프로그램 담당자(031-540-5245)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수태 청년청소년과장은 이번 예술제가 파주시 청소년들이 꿈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청소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손성숙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