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2018년도 성평등기금 지원사업

오는 1월 4일부터 15일까지 모집

 

고양시가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2018년도 고양시 성평등기금 지원 사업을 공개모집한다.

2018년 성평등기금은 일반사업과 신규 소규모사업으로 나눠 접수 받으며 총 사업비는 92백만 원이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현재 고양시에 소재하고 양성평등 문화 확산 및 양성평등 실현과 여성 권익 증진을 위해 활동하는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민간단체다. 법인(단체)1건에 한해 지원한다.

지원 대상 사업은 양성평등 문화 확산 사업 여성의 권익 증진 사업 가족관계 증진 사업 여성경제활동 촉진 사업 저출산 극복을 위한 사업 취약계층 여성의 역량강화 사업 기타 양성평등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이다.

지원규모는 사업비의 90%로 사업 규모와 성격에 따라 일반사업은 최대 1천만 원까지, 신규 소규모사업은 최대 3백만 원까지 지원된다. 단 신규 소규모사업의 경우 성평등기금(구 여성발전기금)을 처음 신청하는 법인(단체)만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고양시청 홈페이지(http://www.goyang.go.kr)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신청서류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제출서류와 함께 고양시청 여성가족과(031-8075-3343)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고양시 성평등위원회에서 사업의 목적과 내용의 적합성, 참신성, 사업비 산정의 적정성 등 서류검토 및 사업내용 발표 과정을 거쳐 20182월 결정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기존 경험이 많은 단체(기관)들에 밀려 신청할 생각조차 못했던 신생단체들에게 신청 기회의 문을 열어놓은 만큼 양성평등 실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녹아있는 새로운 사업이 많이 신청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