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센터장 이민건)는 지난 22일 성동한우식당(대표 안인자), 육군 95정비대대 간부 봉사동아리인 마루나눔봉사동아리(회장 김정현)와 함께 사례관리 중인 21가구 35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2017 해피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했다.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 해피크리스마스 행사
3회를 맞는 이번 행사는 안인자 대표와 마루나눔봉사동아리 회원들이 산타복장을 하고 준비한 케이크와 선물을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격려와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기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마루나눔봉사동아리의 회원은 “지난해에 아이들이 행복해하던 모습이 떠올라 올해도 참여하게 됐다. 모두가 행복해야 할 크리스마스에 함께 행복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역에 소외되고 어려운 분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는 각종 생활상의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주민들의 위기문제 해소를 지원하는 사례관리 전담기관이다. 도움이 필요한 위기가구를 알고 있거나 함께 하기를 원하는 이들은 포천시북부희망복지센터(031-534-5163)로 문의하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