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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시 민원콜센터 상담사 11월 5일까지 모집

오는 12월 시범운영 거쳐 2024년 1월 정식개소
 


202312월 시범운영 예정인 파주시 민원콜센터에서 근무할 상담사를 모집한다.

파주시 민원콜센터위탁사업자로 선정된 케이티아이에스는 파주시 민원콜센터 상담원 공개모집채용공고를 통해 115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는다.

총 모집 인원은 13명으로 콜센터 품질관리전문가(QA) 1콜센터 상담사 12명이다. 자격요건은 컴퓨터 활용 가능자로 성별과 연령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파주시민, 공공기관 및 지자체 상담경력자를 우선 선발한다.

대상자는 서류 전형과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되며, 3주간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본응대 교육 및 평가를 실시, 상담사의 직업적 자부심과 함께 긍정적이며 안정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우수 상담 인력을 최종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누리집(www.paju.go.kr공고.홍보채용공고) 참고하거나 케이티아이에스 자체 채용사이트 워크포유(http://work4u.ktis.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명희 민원봉사과장 파주시 민원콜센터 상담 인력은 파주시민 우선 선발로 지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우수한 상담 인력을 채용해 시민의 목소리를 전달하는 시민 소통의 중개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만희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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