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6회 파주 법원읍 달달한 희망 빛 축제’ 큰 호응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축제의 장 열어

6회 법원읍 달달한 희망 빛 축제가 지난 13일과 14일 법원읍 빛마루광장에서 개최됐다.

법원읍 주민자치회의 주최로 열린 법원읍 달달한 희망 빛 축제는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으며, 다양한 공연과 체험관으로 축제의 장을 열었다.

이번 축제에는 주민자치 동아리(난타, 라인줌바벨리웰빙댄스) 발표 법원읍 어린이 피아노 연주회 법원여중 동아리 발표 태권도 시범 등으로 법원읍 주민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쳤으며, 이와 함께 법원읍 관내 군부대 4개 팀의 노래와 춤은 주민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이날 법원읍 주민화합 한마당인 별빛 가요제에서는 주민들의 숨겨진 노래와 춤 실력으로 축제를 찾은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외에도 축제장에는 전시관과 한지등 만들기, 나만의 친환경 가방 만들기, 얼굴 그림(페이스 페인팅) 등 각종 무료 체험관이 진행됐으며, 새마을회 및 관내 음식점에서는 먹거리 공간을 운영하며 풍성한 축제가 됐다.

김인호 주민자치회장은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인 만큼 앞으로도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구성해 기대에 부응해 나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달달한 희망 빛 축제는 풍성한 볼거리와 먹거리, 즐길 거리가 가득한 법원읍의 대표 축제로, 지역 주민과 함께 진행되어 의미가 더욱 큰 것 같다라며, “축제를 찾은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