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운정1동 제7회 솔가람 축제

코로나19로 잃어버린 주민들의 여유와 활력을 회복시키는 데 중점
 


파주시 운정1동 주민자치회는 107일 와동동 1390번지(운정헬스케어센터 일원)에서 7회 솔가람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제7회 솔가람 축제는 5년 만에 개최되어 그동안 코로나19로 잃어버린 주민들의 여유와 활력을 회복시키는 데 중점을 뒀다.

축제는 운정1동 주민들을 위해 아름답게 조성한 코스모스 꽃밭을 배경으로 진행되며, 관내 단체가 참여해 먹거리를 제공하고, 원예체험 등 10여 개의 체험관과 가족과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들로 주민들에게 여유와 휴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청소년 밴드 공연 라인댄스 플래시 몹 등 눈이 즐거운 볼거리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노래교실 거리 공연 등 방문객이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해 일방적인 축제가 아닌 주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로 구성할 계획이다.

하석진 운정1동 주민자치회장은 솔가람 축제가 주민들이 참여하여 여유를 즐기고 휴식할 수 있는 장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축제가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참석과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나나 운정1동장은 솔가람 축제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힘써주신 단체와 주민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축제가 안전하게 성료 될 수 있도록 안전관리에 철저를 기하겠다라고 말했다.

손성숙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