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 화정도서관, 여름 음악회

‘해설과 함께하는 수요일의 마티네’에 시민 초대
816일산유스솔로이스츠와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

 

고양특례시 화정도서관은 일산유스솔로이스츠(Ilsan Youth Soloists)’의 여름 음악회 해설과 함께 하는 수요일의 마티네공연에 시민을 초대한다. 공연은 816일 수요일 오전 11시 화정도서관 지하 1층 꽃마루에서 열릴 예정이다.

일산유스솔로이스츠는 청소년 오케스트라인 일산유스오케스트라에서 시작됐다. 음악 활동을 하며 우정을 쌓은 청소년 단원들이 성인이 되어서도 함께 활동하기 위해 솔리스트 앙상블로 재출발한 것이 계기가 되었다. 일산유스솔로이스츠는 관내 복지관과 지역 서점에서 공연을 열며 사회 공헌 활동에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은 단원들을 청소년 시절부터 지켜본 일산유스오케스트라의 민지현 단장이 진행과 해설을 맡는다. 관람객은 전문가의 해설을 들으며 클래식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이날 바르톡의 루마니안 댄스비발디의 사계 중여름’ 1악장, 3악장 바이올린 독주 비엔냐프스키의 바이올린 콘체르토 3악장가곡 목련화영화 러브 어페어(Love Affair)’에 나오는 여인의 향기가 연주된다.

공연관람 신청은 85일 토요일 10시부터 시립도서관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할 수 있다. 문의는 화정도서관(031-8075-9202)으로 하면 된다.

진경우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