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국제꽃박람회 꽃 소비 촉진 캠페인’ 참여 기관에 감사장 전달

고양특례시 화훼 산업 활성화와 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개최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것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사단법인 고양특례시기업·경제인연합회, 태건비에프, 원마운트가 참석한 가운데 지 18일 감사장 전달식을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에서 진행했다.

고양국제꽃박람회와 4개 단체, 기관, 기업이 함께 협력하여 427일부터 58일까지 2023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중 화훼소비 촉진 이벤트인 꽃사러가세행사를 실시했고, 고양플라워마켓 홍보 및 참여 농가 돕기를 위한 화훼 구매 지원으로 화훼 소비 운동에 동참했다.

꽃박람회에 활기를 불어넣는 특별한 이벤트를 각 기관이 함께 진행했고, 화훼농가가 생산한 꽃을 이색적인 이벤트와 함께 판매하는 행사를 통해 17고양플라워마켓 참여 농가로부터 10,973천원의 화훼를 소비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교육장 고효순)은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 참여를 통해 학부모와 직접 소통하며 지역에 한 발 더 다가가는 기관으로 발돋움하는 계기를 마련하였고, 박람회장 내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지원 사업을 홍보하며 홍보부스에 방문한 학생,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 헸다.

태건비에프(대표이사 김만석)의 장애우 근로자들과 함께 꾸미는 한마 한마당특별공연을 진행하여 관람객들과 하나 되는 시간을 제공했다. 원마운트는 주제정원모멤텀 가든내 꽃회전목마와 꽃꼬마기차 등을 운영하여 관람객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 고양국제꽃박람회에 ()고양특례시기업·경제인연합회 이상헌 회장과 함께 적극 동참을 유도한 원마운트 배병복 회장은 계속해서 고양시민과 지역기관이 합심하여 박람회를 알리고 행사에 함께 참여하여 고양국제꽃박람회가 고양특례시를 넘어 대한민국 대표 축제로 거듭나는 데 앞장서고 싶다.”고 밝혔다.

여 기관의 관계자들은 고양특례시 화훼 산업 활성화와 고양국제꽃박람회 성공적인 개최에 지속적으로 동참할 것을 한목소리로 다짐했다.

손성숙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