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표창

우수공무원 18명 선발, 표창 전달
 


고양특례시는 신속한 민원처리에 기여한 공직자를 격려하기 위하여 지난 18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18명을 선정해 표창했다.

2023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은 유기한 단순민원 부문에 자원순환과 김재영 주무관 토지정보과 서유진 주무관 주민자치과 이세화 주무관 생태하천과 이미란 주무관 덕양구보건소 보건행정과 최문영 주무관 일산서구보건소 보건행정과 김소연 주무관 일산동구 산업위생과 장민정 주무관 인적자원과 이재경 주무관 일산서구 산업위생과 이지담 주무관 탄현2동 정영준 주무관 성사2동 김평호 주무관 관산동 김정주 주무관이 선정됐다.

복합민원 및 협의우수자 부문에서는 일산동구 건축과 김채욱 주무관 덕양구 건축물관리과 박강휴 주무관 정보통신담당관 조영환 주무관 환경정책과 김석원 주무관 덕양구 건축과 홍승환 주무관 덕양구 청소농정과 김소담 주무관이 선정됐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신속한 민원 처리로 시민의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한 우수한 공무원들 덕분에 고양특례시가 시민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민원이 나날이 복잡해지고 있는 가운데 일선에서 성실히 제 역할을 다하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직원들을 격려했다.

한편, 고양시는 민원처리 담당자를 격려하고 시민에게 나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반기별로 민원처리 우수공무원을 시상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