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특례시의회, 2023 대한민국 지방의회 ‧ 지방행정 박람회 시상식

기초의회부문 대상 수상
 


고양특례시의회(의장 김영식)‘2023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시상식에서 기초의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5회째인 이번 박람회는 경인일보 등 10여 개 언론사가 공동주최하여 지방의회와 지방행정 간에 상호협력과 상생을 통해 주민자치를 실현하고 지방분권 완성을 위한 공감의 장을 마련한다라는 취지로 개최됐다.

고양특례시의회는 7일부터 9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 ‘2023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박람회3일간 참여하여 고양의 더 나은 미래 고양특례시의회가 만들겠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건 홍보전시관을 통해 박람회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의정 책자와 리플렛 배부하는 등 고양시의회를 적극적으로 홍보했으며, 조현숙 부의장, 문재호 의회운영위원장, 송규근 기획행정위원장, 김해련 건설교통위원장이 박람회장을 방문하여 직원을 격려하고 의원 역량강화 교육을 참관했다.

특히 8일 오후 2시에 열렸던 ’2023 대한민국 지방의회지방행정 시상식에서 고양특례시의회는 지방의회의 자치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민생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쳐 온 공로를 인정받아 기초의회 부문 대상 수상의 영애를 안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조현숙 부의장은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인 지방의회 발전에 고양특례의회가 기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앞으로도 새로운 역할과 비전을 선도하며 지방행정과의 협력을 통해 더욱 노력하여 발전하는 고양특례시의회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