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양주시, ‘2017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 개최’

 

양주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한태석)는 지난 6‘2017 양주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를 경기섬유종합지원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올 한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한 관내 자원봉사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화합의 장으로 600여명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하며 미니콘서트와 시상식 등으로 진행했다.

가요, 성악, 색소폰 공연으로 미니콘서트를 시작으로 봉사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했고 각 분야에서 나눔을 실천 해 온 자원봉사자와 단체를 대상으로 5천 시간 이상 봉사자, 3천 시간 이상 봉사자에 대한 인증트로피와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경기도지사표창, 양주시장 표창, 국회의원표창, 시의회의장표창,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장표창,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표창 등 65(단체)에 대한 시상식이 이어졌다.

그 외 부대행사로 포토배너 전시와 경기북부차인연합회양주지회의 전통차 시연, 양주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의 바리스타, 양주시무한돌봄행복센터의 즉석사진촬영,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 사진인화, 청몽캘리그라피의 캘리그라피 시연, 한국전력공사경기북부지역본부고객지원부의 룰렛 돌리기 등을 진행해 행사장을 찾은 봉사자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성호 양주시장은 올 한해 봉사를 통해 따뜻한 감동양주를 만드는데 함께해주신 자원봉사자들께 감사하다오늘 기념행사는 감동양주의 발전을 이끄는 주인공인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자리인 만큼 마음으로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정명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