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경일 파주시장, ‘제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대회기 인수

“경기도민 여러분! 2024년 파주시에서 만나요”
 


지난 30, 김경일 파주시장(파주시장애인체육회 회장)이 성남시에서 열린 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폐회식에 참석해 오병권 행정1부지사로부터 대회기를 넘겨받았다.

파주시는 202414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개최지다. 성황리에 마친 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3 성남의 성과를 이어, 슬로건 공모, 조직위원회 구성 및 운영, 홈페이지 구축을 시작으로 성공적 개최를 위한 철저한 사전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한 선수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경기장 수준을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경기장 정기 점검 및 보수 공사 등을 진행하며 시설 관리에 주력하겠다는 입장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가 성남시장애인체육회를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의 헌신적인 노고와 열정 덕분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파주시는 경기도 31개 시·군 선수들이 앞으로 더욱 발전시켜나갈 기량을 내년 파주시에서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경기도민의 축제이자 화합의 장인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 함께하는 모든 분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대회를 위한 모든 여건을 꼼꼼히 점검하며 필요한 개선을 이뤄나가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파주시는 13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2023 성남에서 인재육성상 수상 및 육상 종목 종합우승을 비롯하여 금메달 12, 은메달 8, 동메달 15개로 메달 순위 9위를 기록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대회를 마친 선수단을 격려하며, 파주시장애인체육회 발전을 위한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을 말했다.

손성숙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