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관광정보센터, 나들이 물품 대여 서비스 시작

라탄 바구니, 원목테이블, 돗자리 등 무료 대여
 


고양관광정보센터가 시민과 관광객에게 나들이 물품을 대여해주는 서비스 꽃구경 나들이를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인 27일부터 시행한다.

나들이 물품은 고양국제꽃박람회가 시작하는 427일부터 57일까지 고양관광정보센터에서 대여할 수 있다. 대여 물품은 라탄 바구니, 원목 테이블, 돗자리, 보드게임 등이다.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패키지 형태로 마련됐다.

시 관계자는 나들이를 위해 따로 물품을 구입해야 하는 부담 없이 시민과 관광객이 고양관광정보센터에 들러 간편하게 나들이 용품을 대여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나들이 물품 외에도 고양관광정보센터에 방문한 시민은 여행자 물품보관함 유모차·휠체어 대여서비스 휴대폰 충전 와이파이 등의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고양관광정보센터는 고양국제꽃박람회 기간 늘어날 관광객 수요에 대비하여 기존 운영시간을 오전 9~ 오후 6시에서 오전 9~ 오후 9시로 확대 운영 할 계획이다.

나들이 물품 대여신청은 고양시 통합예약, 고양관광정보센터 블로그를 통해 가능하고 일별 선착순 20팀씩 이용가능하다. 예약 당일 신분증을 소지해 고양관광정보센터 1층 안내데스크에 방문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꽃구경 나들이 물품 대여 서비스를 통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고양시 숨은 나들이 명소도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손성숙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