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특례시, 국내·해외 전시회 지원 사업자 57개 선정

판로개척과 마케팅 기회를 통해 매출증가 기대
 


양특례시는 지난 20, 국내·외 전시회 지원 사업자 57개를 정했다. 이번에 선정된 사업자들은 앞으로 1년간 개최되는 국내외 전시회 참가비용에 대해 지원금을 지급받게 된다.

선정된 사업자들은 전시회 운영에 필요한 비용(전시장 부스비, 구축비, 홍보비 등)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지원 규모는 국내전시는 기업 당 연간 1회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는 연간 1회 최대 450만원 까지다.

특히 이번 국내외 전시회 지원 사업은 전년대비 약130%가 증액된 1억 원을 지원하여 22개 업체에서 50개로 확대해 지역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아에이오우디자인()’ 안세희 대표는 시회 참가비용이 부담스러웠는데 고양시의 전시회 지원 사업 덕분에 판로개척에 큰 도움이 될 거라 기대한다며 기뻐했다.

고양시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중소기업 및 창업자들의 전시회 참가비용 부담을 덜어주고, 전시회를 통한 마케팅 기회를 제공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 및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지역 내 기업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계속해서 추진할 예정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와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진경우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