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특례시 “관광명소에서 스탬프 찍고 경품 받으세요”

지역상가 연계 ‘스탬프할 고양’ 이벤트 출시
고양관광명소 중심 주변 음식점과 카페 30개소 참여

    

고양특례시가 스탬프할 고양이벤트를 출시했다. 스탬프할 고양은 고양시 관광명소 주변 음식점과 카페를 연계한 스탬프투어 이벤트이다. 이벤트는 20231월까지 한시적으로 추진될 예정이며 기념품이 소진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이벤트는 앱스토어에서 축제스탬프투어를 다운받은 뒤 스탬프할 고양을 선택하면 참가할 수 있다. 스탬프 5개를 모아 정발산역 2번 출구에 있는 고양관광정보센터로 오면 가와지볍씨 쌀(700g)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스탬프는 고양시 주요 관광명소인 원마운트 라페스타 화정문화의 거리 서오릉 서삼릉 행주산성 고양시관광정보센터와 그 주변 상점을 다니면서 QR코드를 찍으면 모을 수 있다.

고양시는 지난 7음식점 카페 공동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해 행주산성, 킨텍스와 원마운트, 화정문화의 거리 등 관광명소 주변 약 1,500여개의 상가들로부터 고양시의 행사·축제와 연계한 할인 이벤트에 참여할 의사가 있는지 조사했다. 그 결과 긍정적으로 답변한 300여개 상가 중 30개 업체가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했다.

스탬프투어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사회적기업 크레몽 오은강 대표는 고양관광특구 야외 특설 마켓 등 고양시와 소상공인을 연계해 함께 성장하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관광객과 참여 상가 모두 만족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더 많은 참여 상가를 확보해 고양시와 지역 상권이 함께 성장하는 축제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고양특례시 관광과(031-8075-3403) 또는 사회적기업 크레몽(031-994-1396)으로 하면 된다.

진경우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