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특례시, 2022 사회적경제 한마당

공공구매 설명회, 사회적경제 마켓, 토크쇼, 공연 등 이벤트 풍성
   

고양특례시는 오는 112일부터 113일까지 고양시 덕양구청 일원에서 공공구매 설명회를 비롯해 사회적경제 마켓, 토크쇼 등 사회적경제 제품 및 서비스를 알리는‘2022 고양특례시 사회적경제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첫째 날 사회적경제제품 공공구매 설명회는 오후4시부터 덕양구청 대회의실에서 고양시 각 부서와 관내 공공기관 구매담당자 등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공구매의 이해, 고양시 사회적기업 소개, 기업과 구매담당자 간 네트워크 행사로 진행된다.

둘째 날인 113일에는 덕양구청 가로수길 야외무대에서 뮤지컬 퍼포먼스 공연과 함께슬기로운 ESG 경영 생활이라는 주제로 사회적경제 오픈 토크쇼가 1330분부터 진행된다. 예비사회적기업 해봄사회적협동조합 허선주 이사장과 울산사회적경제지원센터 김은석센터장, 행복한교육 재미공작소 황정원 소장이 참석해 사회적경제와 ESG경영 실천사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112, 3일 행사 양일간 덕양구청 가로수길에서 진행되는 사회적경제 마켓은 사회적경제기업 50팀이 참여한 가운데 막걸리만들기, 곤충디오라마 만들기, 짜투리가죽 업사이클링 등의 무료체험과 추억을 뽑기 이벤트, 공연이 어울려져 풍성한 행사가 될 예정이다.

고양시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2022 고양특례시 사회적경제 한마당 행사에 공공기관 구매담당자와 고양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경우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