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2022 파주 포크페스티벌’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오는 9월 17일 개최
    

파주시가 주최하고 파주도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2 파주포크페스티벌더 큰 파주, 포크로 평화를 노래한다를 주제로 오는 917일 오후 4시 임진각 평화누리 야외공연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1회를 맞아 파주시 대표 가을축제로 자리매김한 파주포크페스티벌은 코로나193년 만에 관객과 호흡하는 대면공연으로 이뤄지는 만큼 팬데믹 이후 한층 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포크음악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국내 정상급 뮤지션들이 대거 참여하여 화합과 평화를 주제로 지역과 세대간 화합을 이루는 평화의 페스티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1부 화합의 무대는 양하영 밴드 일기예보(나들) 동물원 김현성과 레밴드 옥상달빛이, 2부 평화의 무대에는 다섯손가락 임백천 여행스케치 이정석×전원석×이규석 양희은 육중완 밴드가 참여해 옛 추억과 낭만을 되새길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그동안 어려운 시기를 지나온 시민들이 서정적인 포크의 선율과 함께 소풍 같은 축제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연은 별도의 예매 없이 전 좌석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의자에 앉아 즐길 수 있는 자유석과 돗자리를 깔고 앉아 즐길 수 있는 피크닉석, 패밀리석으로 나누어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2022 파주포크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