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그림산책을 떠나다, ‘고양시청갤러리600’

'애니메이션 회화의 다양성!'과 ‘스마트폰 궁궐문화 사진전’

 

고양시가 운영 중인 고양시청갤러리600에서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새로운 전시 '애니메이션 회화의 다양성!'스마트폰 궁궐문화 사진전을 개최한다.

  '애니메이션 회화의 다양성!'

'한국애니메이션예술인협회 경기지부(고병희 고은경 김기현 김정호(김인) 김주아 김헌진 손석현 신미경 이남국 임혜린)'에서 준비한 이번전시는 전문영역의 회화 그림들을 기반으로 한 애니메이션 작품 30여 점이다. 민화 속 미니언즈(캐릭터), 귀여운 좀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각 기 다른 디자인으로 감상할 수 있다.

  스마트폰 궁궐문화 사진전

'·태 청소년평화봉사단(교하고등학교)' 학생들은 개인의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작품 20여점을 선보인다. 전문가 못지않은 촬영구도와 멋진 제목, 짧은 촬영노트는 학생들의 진지한 면모를 느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겨울이 다가오는 시점, 따듯한 음료와 함께 그림산책으로 일상의 지루함에서 잠시 벗어나 보는 건 어떨까 싶다며 전했다.

  한편 고양시청갤러리600은 관공서 청사를 열린 문화공간으로 개선해 아마추어 예술인 및 시민들에게 전시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전시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시민들이 자주 찾는 생활 속 문화공간으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갤러리6002018년 대관예약을 받고 있으며 고양시민 누구나 무료 관람·대관이 가능하다. 대관문의는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Ggyart600)를 참고하거나 고양시 문화예술과(031-8075-3384로 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