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일산 킨텍스,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 성료

포천시 공동주체자로 참석해 시 홍보관 3개 관내기업 14개부스 운영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관람중인 김종천 시장
 

지난 9일부터 3일 간 경기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린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11일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새로운 트렌드의 아이디어 상품들을 한자리에 전시하고 최신의 ·창업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참여형 종합 박람회인 마이스타일 트렌드페어 2017’2회째임에도 불구하고 하루 평균 15000여 명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해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3일 동안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 전시 및 홍보를 비롯해 뷰티존, 스타일존, 아이디어존 등의 부스를 설치하여 여성 관람객들의 많은 시선을 끌었고, DIY 가구만들기,메이크업 체험 등 여러가지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최신의 취·창업정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하면서 취업 준비 중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올해에는 포천시도 공동주최자로 참여해 시 전용관을 설치운영했다. 전용관 내 일자리 센터 1부스 및 시 홍보관 3부스를 운영해 시의 주요 관광지 및 일자리 정책 등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한 전용관 내 포천시 기업 14부스를 설치운영해 관내 유망 기업들의 참가를 지원함으로써 국내 관람객뿐만 아니라 해외 바이어들에게도 우수상품을 적극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