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일산소방서 이공수 소방행정과장, 소방의 날 대통령 표창 수상

남경필 경기도지사, 순직소방관 가족, 경기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200여명 참석

 일산소방서(서장 서승현)는 지난 9일 제55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경기대학교 텔레컨벤션센터에서 열린‘2017 경기도 소방영웅의 날행사에서 일산소방서 이공수 소방행정과장(지방소방령)이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남경필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순직소방관 가족, 경기소방공무원, 의용소방대원 등 1,200여명이 참석했다.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이공수 소방행정과장(지방소방령)1987년 소방공무원으로 공직에 입문한 뒤 수많은 화재진압인명구조 등으로 시민의 인명과 재산피해 방지에 전념을 다해왔다.

특히 일산소방서 소방행정과장으로 근무하면서 부패방지 청렴대책을 추진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소통의 인사운영을 실시해왔으며, 또한 직원들의 PTSD저감 및 심신건강 증진을 통하여 대국민소방서비스 향상을 물론, 청렴하고 깨끗한 관공서 실현에 앞장선 공적을 인정받았다.

이공수 소방행정과장은공직자로서 이루어낸 모든 공로와 성과는 동료들과 함께 이루어낸 것이며, 지금 이 순간에도 묵묵히 맡은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일산소방서의 모든 동료직원에게 깊은 감사와 함께 수상의 영광을 돌리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