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가 2022년 2차 신규입주 6개사를 7월 7일 오후 5시까지 모집한다.
고양산업진흥원에서 201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만40세 이상의 (예비)창업자 및 사업자등록상의 3년 미만의 창업기업이 지원 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발표평가에서 우수한 기업이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은 최초 6개월간 무료로 사무공간을 사용할 수 있고, 매 6개월마다 평가를 통하여 최장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경영, 마케팅, 세무, 법무등의 멘토링 지원과 사업화 비용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지원받고 워크숍, 간담회, 세미나, 네트워킹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중장년층의 창업 활성화와 다각화를 위해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 를 강화하고 향후 IT, SW, IoT 등 4차 산업혁명 관련 창조기업 발굴, 육성, 판로 확보 및 사업화 지원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입주를 희망하는 만 40세이상의 예비창업가 및 창업 3년이내인 분들은 진흥원 홈페이지(www.gipa.or.kr) 모집 공고를 확인하고 신청서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