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꽃박람회 재단, 고양시민 힐링정원 5월 31일까지 무료 개방

고양시민 힐링정원으로 힐링하러 오세요!
  

  ()고양국제꽃박람회(대표이사 김운영)는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과 주제광장 일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테마의 야외정원인 고양시민 힐링정원531일까지 누구나 언제든지 관람할 수 있도록 무료 개방 중이라고 밝혔다.

  한울광장 야외정원에 들어서면, 시 승격 30주년을 맞아 고양특례시로 비상하는 고양의 다양한 모습을 꽃으로 표현한 고양 ‘V-LOG정원눈길을 사로잡는다. 탄소중립과 컬러테라피를 컨셉으로 조성한 자연 친화적인 정원인 플라워 팔레트 가든에는 알록달록한 색깔의 정원이 꾸며져 있다.

  주제광장 야외정원에는 꽃내음이 가득한 언덕 산책길과 피크닉과 캠핑을 온 기분이 들게 하는 플라워힐 가든이 마련되어있다. 호수 포토존 정원에는 호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MBTI, 마음 테라피, 감성 충전 등을 주제로 한호수 포토존과 다양한테마 포토존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사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메타세쿼이아 광장에는 총 50팀이 참여한 ‘2022 상반기 시민 참여 정원 시선을 사로잡는다. 시민들이 직접 기획하고 한 땀 한 땀 직접 꾸민 50개의 개성 만점 정원도 인기몰이 중이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김운영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 5, 가족, 친구들과 함께 아름다운 꽃과 호수가 있는 힐링 정원에 오셔서 행복한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고양시민 힐링정원은 531일까지 일산호수공원 한울광장과 주제광장 일원에서 무료 개방하여 운영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