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4회 파주시 금촌1·2·3동 주민화합 체육대회

 

  파주시 금촌1동은 제4회 금촌3동 주민화합 체육대회가 3일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밝혔다. 금촌체육공원에서 열린 이번 체육대회는 금촌3동의 사회단체 회원들과 주민 약 1천여 명이 참석해 청년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한마음이 되는 화합의 장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11년 금촌이 금촌3동으로 분리된 후 금촌 지역의 발전을 기원하고 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금촌3동 체육회가 합동으로 마련한 자리로 올해는 금촌1동이 주관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체육대회는 주민들이 지친 일상을 달래고 생활의 활력을 되찾는 금촌의 대표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식전공연으로 각 동의 웰빙댄스, 스포츠댄스, 하모니카 연주 등 주민자치 프로그램과 라인댄스 초청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졌다. 주민화합 경기, 노래자랑이 진행돼 주민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으며 족구와 피구, 큰 공 굴리기, 고무신 표적 던지기 등 승패위주의 경기가 아닌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 형식으로 진행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어울리며 뜨거운 열정과 화합의 장을 마무리했다.

     김준태 파주시 부시장은 오늘은 번잡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모든 근심과 걱정을 떨쳐버리고 선의의 경쟁을 하면서 건강을 증진하고 생활에 활력을 찾는 기회로 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 2999man@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