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삼송테크노밸리, ‘중소기업 우수상품 전시장’ 오픈

행사기간 내 반려견 무료진단, 1사1그루 나무심기도 실시

삼송테크노밸리는 지식산업센터내 중소기업 상설 전시장부스를 설치해 우수제품 판매·홍보를 시작한다.

삼송테크노밸리 1층 기업은행 옆에 위치한 중소기업 상설 전시장부스는 15개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화장품, 마스크, 주방세제, 침구류, 신발, 허브용품, 맞춤형액자, 차와 빵, 건강식품 등을 취급하는 20개 업체가 참여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고양시의 지원으로 설치된 상설 전시장 부스는 삼송테크노밸리 내 900여개의 입주 기업을 대상으로 일정기간 순환하면서 제품을 홍보·판매 할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316일부터 318일까지 3일간 열리는 오픈행사 기간에는 제품에 따라 판매가격의 3070%이상 특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에는 반려견 무료진단(장염, 홍역)도 실시한다. 반려견 무료진단은 삼송테크노밸리 내 입주 기업인 동물진단키트 전문업체인 베트올()의 지원으로 이루어진다.

전시장 오픈행사 기간에 식목일을 앞두고 11그루 나무심기 행사도 열린다. 20여개 기업에서 기증한 반송, 이팝나무, 황금측백, 공조팝, 앵두, 보리수 등을 삼송테크노밸리 체육공원에 식재한다. 11그루 나무심기 행사는 매년 식목일 행사로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통일로변에 위치한 삼송테크노밸리는 연면적 19만여지하3, 지상4층 규모로 950여 업체가 입주해 있으며 지난 2015년 준공된 고양시 소재 최대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다.

오창환 삼송테크노밸리 관리단 회장은 소상공인, 중소기업의 경우 우수한 제품을 개발, 생산해도 판로에 어려움이 있어 고민이 많은데 고양시의 지원으로 제품을 홍보, 판매할 수 있는 상설전시장이 마련되어 기대가 크다밝혔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