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산업진흥원, 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 2022년 1차 신규입주 기업 선정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이 운영하는 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가 31020221차 신규입주 3개 업체를 선정했다.

고양산업진흥원에서 2017년부터 운영해오고 있는 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는 만 40세 이상의 (예비)창업자 및 사업자등록상의 3년 미만의 창업기업이 입소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과 발표평가에서 우수한 기업이 선정이 된다.

이번에 선정된 기업은 최초 6개월간 무료로 사무공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6개월마다 평가를 통하여 최장 2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이 외에도 경영, 마케팅, 세무, 법무 등의 멘토링 지원과 사업화 비용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시장 진입을 지원받고 워크숍, 간담회, 세미나, 네트워킹행사 등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진흥원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으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중장년층의 창업 활성화와 다각화를 위해 유관기관과의 협력체계를 강화하고 향후 IT, SW, IOT 4차 산업혁명 관련 창조기업 발굴, 육성, 판로 확보 및 사업화 지원 강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는 8월에 제2차 신규입주기업 모집이 예정되어 있으며, 입주를 희망하는 중장년층 (예비)창업가 및 초기창업가들은 고양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공고를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