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부터 5일까지 양일간 초성김치마을에서 개최되는 김치축제 홍보를 위하여 청산면 직원들이 발 벗고 나섰다.
초성김치마을에서 열리는 김치축제
김치축제 홍보를 위하여 전년도 참여자들에게 직접 우편물을 발송 및 유관기관에게 적극 홍보함과 더불어 앞치마를 특수 제작하여 직접 입고 근무하기도 하며 출장을 나갈 때에도 만나는 민원인들에게 직간접적인 홍보를 하고 있다.
연천군 청산면에서는 이번 제3회 청산 김치축제를 위해 청산면에서 직접 키운 청정 농산물과 국산 재료를 준비해 믿고 구입해도 좋다.
청산면 주민자치위원회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김치축제는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 먹거리, 살거리를 마련하였는데 볼거리로는 5사단 군악대, 거리공연 문화공연을 즐길 거리로는 숯불바비큐, 뻥튀기, 국궁체험을 먹거리로는 보쌈김치, 빈대떡 등을 살거리로는 군고구마, 오색소반김치, 농산물직거래장터 등을 준비했다.
김장체험자들을 위해 오는 27일까지 김장체험 신청을 받고 있으며 용량별 가격으로는 10kg 6만원, 20kg 12만원, 30kg 18만원씩 받고 있다.
김장체험 사전신청을 하지 못하였더라도 재료 소진 시까지 현장체험이 가능하다.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