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의회 12월 칭찬공무원 ‘운정1동 고지영 주무관’ 선정

기초생활수급자 관리·지원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좌부터 한양수 파주시의장, 고지영 주무관, 손배찬 파주시의원
 

파주시의회는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손배찬 의원이 추천한 고지영 주무관(운정1, 사회복지8)이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고지영 주무관은 운정1동 국민기초생활수급 관련 업무 담당자로서 947명의 기초생활수급자를 관리·지원하고 있으며, 고위험·저소득가구를 직접 방문하고 대상자 사례관리 진행을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발굴하여 위기에 처한 주민들에게 긴급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고지영 주무관은 평소 예의 바르고 활기찬 성격과 모든 업무에 솔선수범하는 태도와 이해하기 힘든 복지서비스 내용을 민원인들의 눈높이에 맞는 상담 및 적합한 복지서비스 연계로 운정1동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됐다.

파주시의회 한양수 의장은 친절은 시민들과 눈높이를 맞추고 공감하는 것에서부터 시작한다사소한 업무라도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 행정이 더욱더 확산되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이달의 칭찬공무원을 추천한 손배찬 의원은 주위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친절하며,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는 적극적인 모습에 이달의 칭찬공무원으로 추천하게 되었다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공무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