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파주시 ㈜행복더하기 2021 우수자활 기업 선정

인증서와 현판, 포상금 2,000만원 받아


파주시의 자활기업 ‘()행복더하기가 보건복지부 주관 2021년 우수자활 기업 공모사업에서 우수자활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서와 현판, 포상금 2,000만원을 받았다.

이번 우수자활 기업 선정은 일자리창출 및 수급자지원, 재정자립도, 지속가능성, 자활기업 법인화 등을 평가하며 특히 기업의 비전과 차별성, 질 좋은 일자리와 지역사회 기여도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여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행복더하기 유명곤 대표는 우수자활기업 인증을 통해 지금까지 기업이 추구해 온 가치와 그 수고를 인정받아 기쁘다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견고히 하며 지역복지 실현을 위한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힘쓰고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을 통한 소득증대 및 고용의 안정적 유지를 위해 더욱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재균 복지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도 취약계층을 위한 일자리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애써주신 자활기업에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자활기업이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우수자활 기업으로 선정된 ()행복더하기는 지난 2012년 자활기업으로 설립돼 함께해요, 행복해요라는 슬로건 아래 종합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사간병, 장애인활동지원, 장기요양, 노인종합돌봄, 정서지원, 장애인주간활동, 직업재활시설, 사회공헌활동 등 다양한 사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