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김덕심의원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기초부문

고양시의회 운영위원장 김덕심 의원(더민주)은 10일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다.
여의도정책연구원 주최로 열린 이번 시상식은 3년 동안 의정활동을 1차 정량평가와 2차 정성평가, 3차 적격성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 것으로, 지방자치 활성화를 위한 주민행복 정책 및 지역 활동에 기여한 우수의원을 선정하는 만큼 그 의미가 특별하다고 할 수 있다.
김덕심의원은 제8대 고양시의회 의원으로 재임하며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직접 현장을 발로 뛰며 지역주민 애로사항을 경청하는 등 소통에 충실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조례 제정을 통한 현실적인 대안 제시로 의정 발전에 큰 기여를 해 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김덕심의원은 자치법규위원으로서 시민의 삶에 유익이 되는 조례를 발굴하고 조례를 정책으로 반영시킨 역활과  더불어 민주당 우수조례 경진대회 (2021년 8월)에 우수조례로 선정되어 1급포상도 받았다.
김덕심의원은 “의정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시민들께서 함께 소통하고 공감해주신 결과로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들과 함
께 소통하며 필요한 곳에는 햇빛과 그늘이 되고, 위안이 필요한 주민에게는 기쁨을, 부름이 필요한 주민에게는 큰 귀와 나팔이 되어 더불어 함께 호흡하며 나누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