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가 신속한 민원처리에 기여한 담당자를 격려하기 위해 2021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자를 선정해 지난 8일 표창식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선정된 민원처리 우수자는 총 17명이며, 이 중 최우수자 7명이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표창 대상자는 ▲주택과 문혜진 주무관 ▲덕양구보건소 질병관리과 김혜진 주무관 ▲일산동구 산업위생과 박정희 주무관 ▲중산동 장민영 주무관 ▲덕양구 건축물관리과 전재홍 주무관 ▲정보통신담당관 차동환 주무관 ▲덕양구 청소농정과 문선희 주무관이 선정됐다.
올해 시는 민원마일리지 상한제 및 온라인 민원실무심의회 협의자를 평가항목에 새롭게 도입해 6~10월 유기한 민원(처리기간 2일 이상) 총 50,855건, 총 단축일수 390,679일로 민원 1건당 평균 7.6일을 단축 처리했다.
시상식 이후에는 이춘표 고양시 제2부시장과 민원처리 담당자간 간담회를 열어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했다.
시 관계자는“앞으로도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반기별로 민원처리 우수자 평가를 실시 해 민원 처리에 대한 시민만족도를 향상 하겠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