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가좌도서관, 여행작가에게 듣는 여행의 기술

내달 9일 ‘1205일, 길바닥 여행’의 박수 작가 초청 강연

 

고양시 가좌도서관에서는 ‘1205, 길바닥 여행의 박수 작가를 초청하여 여행의 기술과 요령에 대해 듣는 시간을 마련했다.

박수 작가는 36개국 563일 나홀로 세계여행, 50개국 642일 신혼여행을 다녀온 후 세계일주 스터디 클럽에서 아프리카 여행의 강연을 진행했고 이후 방송과 강연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강좌는 여행의 기술이라는 주제로 떠나본 자만이 말해줄 수 있는 여행에 필요한 기술들을 듣고 자신만의 여행을 만들기 위한 강좌로 진행된다.

강의는 오는 1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30분까지 가좌도서관 4층의 교양교실에서 진행된다. 한 번에 여행 고수되기 돈과 시간에 대해 여행 준비 여행에서 무엇을 얻을 것인가 등을 주제로 이뤄지며 이후 질의응답 시간이 준비돼 있다.

여행 준비로 낯선 곳에 대한 두려움을 호기심으로 바꾸어볼 사람, 여행을 통해 인생의 연습무대를 체험하고 싶은 사람, 실용적인 팁을 원하는 사람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별도의 재료비나 수강료는 없다.

접수는 현재 고양시 도서관센터 홈페이지(http://www.goyanglib.or.kr)를 통해 받고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좌도서관 문화행사 담당자(031-8075-9374)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