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산업진흥원 ‘2021 고양 호수 프리마켓 ’ 개최

11월 20일 ~ 21일, 고양시 내 수공예 작가 및 사회적경제기업 참여 장터


고양산업진흥원(원장 오창희, 이하 진흥원)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1120~ 21, 일산 호수공원 내 노래하는 분수대에서 ‘2021 고양 호수 프리마켓을 개최한.

개최일 부터 많은 방문객들로 줄을 이루며 고양시 사회적경제 제품의 판로지원과 홍보에 이바지한 본 행사는 오는 21일 아쉬운 막을 내린다. 당초 7월 중순에 코로나-19 확산으로 잠정 연기된 바 있는 본 행사는 마스크 착용, 안심콜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된다.

고양시 사회적경제기업과 관내 수공예 작가들이 참여하여 판매 및 체험 등 약 25개 부스로 구성되어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하며 구매할 수 있다. 1030일부터 시작되었으며 1121일까지 매주 토, 오후 1~ 7시까지 운영된다. , 13~ 14일에는 운영되지 않는다.

한편, 호수 프리마켓이 진행되지 않는 13일에는 사회적경제 장터 함께 삽시다, it’s OK!”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프리마켓과 같은 장소에서 진행되며 오징어 게임존, 바자회존, 패션쇼, 문화공연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고양 호수 프리마켓은 고양시와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주최하고 고양시사회적경제기업협의회가 주관하여 운영된다.

고양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적경제 아카데미, 컨설팅, 판로개척 등 시민들의 사회적경제 인식 확산과 발전을 위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 중이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