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원마운트가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하는 섬유 산업분야 창업 지원 프로젝트인 ‘-Fashion Festa’를 (사)고양시기업·경제인연합회(이하 고경연)와 함께 시작한다.
‘K-Fashion Festa’는 연간매출에 1억원 이하의 영세사업자 혹은 만 19세 이상의 예비 창업자 또는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 경기도 거주 또는 경기도 소재 대학교(원)를 졸업하거나 경기도에서 창업을 희망하는 자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원마운트 쇼핑몰에서 창업을 시작하는 조건으로, 패션 의류 및 잡화 관련 매장을 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발된 팀 또는 개인에게는 ▲창업지원금 총 1억2000만 원(20팀*600만 원) ▲원마운트 매장 인테리어지원 및 10개월 임대료 할인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취?창업 교육 및 전문가 컨설팅/멘토링 등 지원 ▲섬유 및 의류 관련 업체 현장견학 기회 제공 ▲취업 연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지원 방식은 이메일(goyangbea@naver.com) 접수 또는 고경연 사무실 현장 접수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와 창업(사업)계획서 등 필요 서류를 고경연 홈페이지(www.goyang-ba.com)에서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Copyrights ⓒ 지피엔 & www.gp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