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의회 관광체육발전 연구단체(대표 목진혁 의원)는 지난 16일 관내 운동경기부를 방문해 훈련에 열중하고 있는 선수단을 격려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파주시 체육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관광체육발전 연구단체의 목진혁 대표의원, 한양수 의장은 최근 전국 탁구대회에서 잇달아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파주시청, 문산수억중·고 탁구부의 훈련장을 방문했다.
특히, 파주시청 탁구부는 지난해 창단한 신생팀으로 최근 열린 2021년 추계회장기 탁구대회에서 전 종목 결승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줬다. 문산수억고 탁구부는 대통령기 탁구대회에서 여고부 전 종목을 석권했다.
한양수 의장은 “전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파주시의 위상을 드높인 선수단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선수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최상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관광체육발전 연구단체 대표를 맡고 있는 목진혁 의회운영위원장은 “코로나19로 훈련의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선수단께 진심어린 축하말씀을 드린다”며 “오늘 나눈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반영해 파주시 체육이 발전할 수 있도록 파주시의회 및 연구단체가 앞장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