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2021년 우수중소기업에 13개 기업 선정



고양시가 지난 14일 고양시 기업지원자문위원회 심의를 통해 13개 기업을 2021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했다.

올해 고양시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주식회사 영창터보텍(대표 전영실) 주식회사 더바이오(대표 정석순) 주식회사 아키브소프트(대표 김지성) 와이비소프트 주식회사(대표 유영배) 주식회사 플랭(대표 배남열) 한국전기교통 주식회사(대표 김선호) 세대산전 주식회사(대표 이홍근) 주식회사 글로브포인트(대표 조상용) 주식회사 유진엘이디(대표 유원종) 주식회사 하농(대표 최주철) 주식회사 로보웰(대표 조덕진) 파이어버스터works(대표 김승연) 하반기 고양IR-데이 혁신상 수상 기업으로 총 13개다.

영창터보텍(대표 전영실)은 수처리 장치 및 작업장 안전을 높여주는 압축공기 차단 관련 부품을 제조 및 설치하는 기업이며, 더바이오(대표 정석순)공기정화 기능의 LED조명을 제조하는 기업이다. 아키브소프트(대표 김지성) 공공기관에 표준 기록물 관리시스템을 제공한다.

이재준 시장은 올해 우수중소기업 선정이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지친 기업들에 용기를 북돋울 것으로 기대된다고양시는 잠재력 있는 기업들이 대외적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안정적인 일자리를 창출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양시는 1999년 우수중소기업 제도를 시행해 올해까지 307개 사에 인증서를 수여했으며 우수중소기업에 고양시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 금리우대, 기업지원 시책 신청 시 가점 부여, 관내 공영주차장 이용 시 요금 감면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