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는 경기도에서 생산되는 우수 유망 화훼 농산물의 해외 홍보 및 마케팅을 추진하는 ‘경기도 농산물 온라인 수출상담 및 홍보사업’사업을 올해 12월까지 추진한다고 밝혔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에서 사업추진 수행기관으로 위탁받아 추진하는 본 사업은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펜데믹 여건에서 경기도 유망 농산물 해외인지도 제고 및 바이어 발굴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비대면 마케팅 사업이다.
꽃박람회 재단은 ▲경기도에서 생산되는 우수화훼류의 해외인지도 확대, ▲국내・외 화훼산업 바이어교류 활성화, ▲비대면 화훼전시회 플랫폼 구축, ▲온라인 홍보관 운영(5개국 20명 바이어 발굴 , 2021.12.1. ~ 12.9.), ▲국내외 화훼관계자 온라인상담회(10개 수출업체 상담 진행), ▲해외 온라인 마케팅(5개국 이상)을 중점 목표로 본 사업을 추진한다.
(재)고양국제꽃박람회 박동길 대표이사는“국내 유일의 글로벌 화훼전문 박람회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축적된 경험과 노하우로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을 구축하여, 위드코로나 시대를 맞아 위축된 국내화훼산업의 신규 사업 모델 확립 및 경기도 우수화훼류 홍보와 해외시장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문의처 : (재)고양국제꽃박람회 사업1팀 031-908-7762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