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일산동부경찰서,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일산동부경찰서는 20일 오전 11시 경찰서 2층 소회의실에서 김성희 서장과 각 과장, 지․파출소장, 현장 직원 등 경찰관과 협력단체장 및 주민 등 초청내빈 총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양재도 정보보안과장의 섹소폰 연주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홍보영상 시청, 대통령 치사 낭독, 유공자 포상 순으로 진행돼 그 의미를 더했다.
 유공자 포상에서는 마두지구대 임두천 경감이 행정자치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고, 생활안전과 김경원 경장은 경찰의 날을 맞아 개최된 경찰청장배 유도대회에서 경량급 준우승을 차지하여 경찰청장 표창을 받는 영예를 얻었다.
 아울러 평소 지역안전에 깊은 관심을 갖고 공동체 치안에 기여한 공로로 유철수 경찰발전위원장이 경찰청장 감사장을 수상하는 등 지역단체 주민 35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여 감사를 표했다.
 김성희 일산동부경찰서장은 “경찰과 협력단체가 한 마음 한 뜻으로 최선을 다해주신 덕분에 일산이 안정된 치안여건을 유지할 수 있었다”며 감사를 전하는 한편, “일산 동․서부서 분서 이후 첫 경찰의 날을 맞아 일산동부서만의 특화된 치안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