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재준)은 오는 7월 9일부터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21 대한민국 대표축제박람회’에 고양시·고양국제꽃박람회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1 대한민국 대표축제박람회’는 전국 106개 지자체가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 관광 산업을 활성화하고 축제 산업의 대내외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개최되는 행사이다. 고양시·고양국제꽃박람회는 고양시 브랜드와 관내 생산 우수 화훼류 및 고양시 대표 행사인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홍보하기 위한 전시관을 직접 설치한다.
홍보 전시관은‘2022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 포토존’과 ‘고양시 브랜드 & 화훼류 홍보존’으로 구성된다. ‘2022고양국제꽃박람회 홍보 포토존’에서는 고양시 대표 행사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컨셉과 특징을 살린 화려한 꽃 포토존으로 관람객의 시선을 이끈다. ‘고양시 브랜드 & 화훼류 홍보존’에서는 고양시 도시 브랜드를 홍보하는 영상 연출과 함께 고양시 관내에서 생산되는 우수 화훼류 및 고양고양이 캐릭터 포토존이 전시된다.
또한, 매일 2회씩 진행되는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이벤트’에서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진행하는 미니꽃바구니 만들기와 생화 꽃팔찌 만들기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고양시·고양국제꽃박람회는 행사 전 기간 동안 홍보관을 직접 운영·관리하며 고양시 도시 브랜드 및 고양시 대표행사인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홍보한다. ‘2021 대한민국 대표축제박람회’는 2021년 7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며 입장권 없이 무료입장으로 진행된다.
이만희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