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뻔뻔(Fun Fun)한 마켓고양’ 운영

“매월 넷째 주 토요일, 관광정보센터로 놀러오세요!”
플리마켓, 버스킹, 옥탑방 영화제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고양시는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고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626일부터 1월까지 매월 넷째 주 토요일마다 관광정보센터에서 뻔뻔한 마켓을 운영한다.

뻔뻔(Fun Fun)한 마켓은 문화예술 공연 및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는 장터이다.

고양시 브랜드 관광기념품 참여 업체, 지역 소상공인 등이 참여한 판매 부스에서는 다양한 관광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역 공연 예술가들과 시민동아리가 펼치는 노래, 연주, 마임, K-Pop 댄스 등 버스킹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다.

고양관광정보센터 루프탑에서는 매월 특별한 주제로 만나는 고양 옥탑방(루프탑) 영화제도 열린다.

저녁노을과 함께 시작해 밤하늘의 별을 보며 즐기는 영화 관람은 코로나19를 극복하며 지쳐가는 시민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옥탑방(루프탑) 영화제는 선착순으로 운영되며 고양시청 홈페이지(www.goyang.g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뻔뻔(Fun Fun)한 마켓이 고양관광특구를 대표하는 복합 문화관광 콘텐츠로 자리 잡기를 바란다면서 이를 통해 고양관광특구 활성화, 지역 관광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지역 소상공인에게도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는 앞으로도 웨스턴돔에서 킨텍스에 이르는 고양시 관광특구의 활성화를 위해 관광,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기타 사항은 고양시 관광과(031-8075-3408)로 문의하면 된다.

이만희기자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